내 장점과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소개

내 장점과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소개

나는 다른 사람의 문제를 들어주는 것을 좋아할 뿡 만 아니라 도와주는 것을 좋아한다. 그래서 제 친구들이 말하는 저의 장점은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잘 들어 준다는 점이다.
나는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고 성격이 활발하고 사교적이라서 처음 보는 사람과 잘 어울려 지내는 편이다. 앞으로 내 장점을 살려서 다른 사람에게 돕는 일 하고 싶다. 어렸을때부터 항공사에서 일을 하고 싶었다. 항공기 승무원이 비행기 안에서 승색을 도와주는 좋은 일이라서 항공기 승무원이 될 수 있으면 좋다.
나는 승무원이 되면 외국 여행을 할 기회가 많다는 것이다.
나는 어렸을때부터 외국어를 공부해 오니까 승무원이 될 수 있다고 본다.
Leave a Reply

